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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래 전자 담배도 릴 하이브리드 3.0 을 쓰는 사람이 에러 문제로 많이 괴로워하는 듯합니다.
하기 대표적인 에러 유형을 적어 보았습니다.
저의 전자 담배도 릴 하이브리드 3.0을 쓰는 사람이 에러 문제로 많이 괴로워하는 듯합니다.
하기 대표적인 에러 유형을 적어 보았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3.0 에러 유형 코드
1️⃣ E10
◻ 문제 증상 | 담배를 꽂으면 진동 울리면서 에러코드 E10이 뜸. |
◻ 문제 유형 | 예열오류 및 과열 증상 |
✅ 해결 방안 |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안의 부속 교체 |
2️⃣ E14
◻ 문제 증상 | 담배를 꽂으면 진동 울리면서 에러코드 E14가 뜸. |
◻ 문제 유형 | 배터리 이상 |
✅ 해결 방안 |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안의 부속 교체 |
3️⃣ E15
◻ 문제 증상 | 담배를 피우는 중 탄맛이 느껴지고 약간 여꺼운 냄새가 남, 그리고 숫자 3이 되면 E15에러 코드가 뜨면서 기기가 꺼짐. 담배를 빼면 끝부분이 타 있음. |
◻ 문제 유형 | 내부기판 오류 |
✅ 해결 방안 |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안의 부속 교체 |
릴 하이브리드 3.0 에러 해결 방안 팁
🔹 AS보증 기간 : 1년, 그런데 릴 하이브리드 3.0은 출시한 지 1년이 안 되었음.
🔹 참고로 택배로도 AS접수가 되는데, 그렇게 하면 그동안 담배를 못 피울 수도 있는 분은 직접 내방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그러니까, 어떤 유형이든 문제가 되면, KT&G고객센터로 가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 방문 전 KT&G사이트에서 회원 등록하면 절차가 빨라집니다,
그리고, 필수사항은 아니지만, 가급적이면 SN# (시리얼 넘버) 같이 등록하면 진행이 빠르고 좋습니다.
하기 KT&G사이트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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