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뉴스

스타벅스 고객 감사 행사 진행

by 등대지기♡ 2024. 9. 23.
반응형

스타벅스코리아는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전부를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9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기존 리워드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합니다.

이벤트 기간(9/20~9/26) 내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 당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추가 제공합니다.

아울러,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여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스탬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쿠폰은 10월 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9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는 10월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줍니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13년간 고객 편의를 중점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지난해부터는 보다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으로 혜택을 강화해오며, 누적 가입 회원 1,000만 명을 넘어선 지 1년 8개월 만에 회원 수 1,300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실제로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 리워드 프로그램,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퀵 오더 서비스 등을 도입해 고객의 선택권과 혜택을 강화하고, 앱 이용 서비스를 정교화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습니다.

‘Magical 8 star’는 올해 5월 시범 도입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별 8개만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중 1종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 대비 혜택을 누리기까지의 기간이 1.5배가 빨라 현재까지 89만 명의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향후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외 교환 품목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주기적으로 교체해가며 지속적으로 리워드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